난청이 의심되면 서두르세요. 난청은 신속한 치료가 중요합니다.
베일러 난청센터(Hearing Center)는 미국 베일러의과대학 선진의료시스템을 도입하여 4명의 청각사가 함께 진료합니다. 1:1 청각사 관리시스템을 통해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노인층에 이르는 모든 종류의 난청에 대해서 유형별 특성에 맞는 최적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효율적인 청각회복을 추구합니다. 난청 치료는 하루이틀 미룰 수 없습니다. 시간 문제이기 때문입니다. 베일러 난청센터는 진료, 검사, 검사결과, 치료까지 최대 4시간 안이면 가능한 반나절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원하는 시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.
이베 베일러 난청센터에서 신속, 정확, 꾸준한 관리를 통해 하루빨리 귀 건강을 되찾으시기를 바랍니다.

난청이란
루드비히 반 베토벤. 26세 청년의 나이에 귀울림과 난청을 운명처럼 겪게 된 이 위대한 작곡가는 ‘귀가 잘 들리지 않는 고통만 없다면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될 텐데’ 하고 평생 소리를 들을 수 없다는 진실에 괴로워하면서 고의적으로 사람들을 만나지 않았다는 기록이 있습니다.‘눈이 멀면 사물에서 멀어지고, 귀가 멀면 사람에게서 멀어 진다’ 헬렌 켈러가 남긴 말입니다. 왜 귀가 멀면 소리에서 멀어지는 것이 아니고 사람에게서 멀어진다고 했을까? 사람과 사람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이 그 사람의 삶을 얼마나 풍요롭게 하는지, 얼마나 외롭게 하는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말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. 이와 같이 ‘난청’은 단순히 소리를 듣지 못하는 것을 뛰어넘어서 ‘인간관계의 단절’을 의미합니다.
난청이란 어떠한 원인에 의해 소리를 받아 전달해 주고 분석하는 청각기관이 약해졌거나 전혀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상태로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것을 의미하며, 언어를 이해하는 가장 중요한 기관인 청각기관에 이상이 발생해 나타나는 증상입니다.
보통 사람들이 눈이 안 보이면 매우 걱정을 하고 병의원에 오나 귀가 안 들리면 무시하고 간과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, 일상생활에서 귀의 듣는 기능은 중요합니다.
소리의 전달경로

난청의 종류

감각 신경성 난청의 유형